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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패션의 진화: 2023년 가상과 현실의 교차점에서 브랜드의 혁신적인 전략경제 투자 2023. 8. 11. 17:02
가상 상점들은 2023년 동안 중요한 마케팅 도구로 성숙하게 되었다. 그러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소비자의 눈과 지갑을 사로잡는 공간을 꾸리는 것은 쉽지 않다.
출처:
https://jingdaily.com/virtual-stores-retail-ralph-lauren-fortnite-web3-drops/Are virtual stores the future of retail? Plus, Ralph Lauren drops physical Fortnite boots: Web3 drops of the week | Jing Daily
The roundup and the verdict on this week’s hottest Web3 activations, taken from our Jing Meta weekly newslet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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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주, Lacoste는 2023년 여름 컬렉션을 전시하기 위해 두 번째 초현실적인 소매 장소를 출시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게임화된 활동과 독점적인 토큰 게이트 혜택을 갖추고 있어, 브랜드는 의미 있는 소비자 경험을 위한 자체 전략을 구축하고 있다. 아래에서 더 자세히 분석해 놓았으니 계속 읽어주시기 바란다.이번 주 가장 핫한 Web3 활성화에 대한 요약과 판단, Jing Meta 주간 뉴스레터에서 가져옴. 사진: Ralph Lauren.
다른 소식에서, Ralph Lauren은 Fortnite의 거대한 문화적 영향력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지난해 Epic Games 자회사와 협업하는 기회를 잡았다. 이제, 게임 팬들은 Ralph Lauren의 계속되는 미션에 따라 게임 캐릭터의 착용품을 현실에서도 자랑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https://jingdaily.com/best-luxury-fashion-gaming-collabs-2022/This Year, Fashion Gamified. But What Were The Best Luxury Fashion Gaming Collabs Of 2022? | Jing Daily
Luxury fashion and gaming collaborations made headlines across 2022. From Ralph Lauren x Fortnite to Dior x Gran Turismo 7, which brand scored the high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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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lph Lauren은 Fortnite와 함께 'Race To Greatness' 경험과 피지털 부츠 출시를 시작했다.무슨 일이 있었나: Ralph Lauren은 Web3 전반에서 "Race To Greatness"를 진행하며, 게임 거인 Fortnite와 새로운 브랜디드 게임 경험과 피지털 부츠 출시에 다시 한번 협업하고 있다.
Ralph Lauren은 Fortnite와의 협업의 일환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하여 게임의 디지털 착용 가능 아이템을 현실 세계로 가져왔습니다. 사진: Sportskeeda.com
8월 3일에 출시된 새로운 디지털 섬과 연계하여, 라벨은 지난해 게임에서 데뷔한 P-Wing 부츠의 IRL 버전도 판매하고 있다. 빨간색과 검은색 두툼한 바이커 부츠는 Ralph Lauren의 웹사이트를 통해 $250에 구매할 수 있다.
https://www.ralphlauren.com/men-footwear-shoes/polo-ralph-lauren-x-fortnite-p-wing-boot/651352.html
의견: 게임과 패션 산업은 다시 한 번 Fortnite 팬을 위한 최고의 수집품을 만들기 위해 손을 잡았다. 평균 239백만 명의 월간 사용자를 보유한 Fornite의 영향력은 어디에서나 느낄 수 있지만, 이 부츠를 실제로 착용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은 바늘 찾기와 같을 것이다.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단 300켤레뿐이다.
Ralph Lauren의 최신 Web3 협업은 브랜드가 디지털 영역에서 인기 있는 캐릭터의 유니폼을 직접 선택하고 전 세계 소비자의 옷장으로 옮겨 놓는 새로운 형태의 자기 표현을 탐구하고 있다.Emperia와의 파트너십에서 Lacoste는 디지털 소매 시장에 더 깊게 뛰어들고 있습니다. 사진: Lacoste Lacoste는 2023년 여름 컬렉션을 위한 최신 가상 상점을 공개한다.
무슨 일이 있었나: Lacoste는 최신 독점적인 Web3 회원 서비스를 두 배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 주, 이 프랑스 브랜드는 가상 상점 개발자 Emperia와 협력하여 메타버스에서 여름 컬렉션을 전시하는 두 번째 가상 쇼핑 경험을 시작했다.
악어 테마의 미니게임, 디지털 트윈, 새로운 제품 라인, 그리고 Le Club Lacoste와 UNDW3 대체 불가능 토큰(NFT) 소지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독점적인 토큰 게이트 섹션을 갖추고 있어, 이러한 시즌 상점은 Lacoste의 스토리텔링과 충성도 프로그램에 중점을 둔다.
의견: 가상 쇼핑의 개념은 다양한 산업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이런 새로운 경험들은 초기 소비자의 관심을 끈 다음, 그것들을 판매로 전환하는 것이 최종 목표다. Web3에서 견고한 충성도 프로그램을 구축한 Lacoste는 커뮤니티의 소비력과 이러한 활동에 대한 상관관계를 활용할 수 있다.디지털 패션 하우스 The Fabricant는 그들의 최신 성장 계획과 Wholeland 시리즈의 마지막 컬렉션을 공개하였습니다. 사진: The Fabricant The Fabricant는 의상 중심의 새로운 시대로 들어가며 Wholeland 시리즈의 마지막 장을 발표한다.
무슨 일이 있었나: 디지털 패션 하우스 The Fabricant는 Primal Rave라는 제목의 최신 컬렉션과 Wholeland 프로젝트의 세 번째 장을 출시했다. 이 6개의 아이템으로 이루어진 출시는 17세기 네덜란드 의류와 90년대 클럽 및 gabber 착용의 특징을 결합하였으며, 플랫폼에 의해 의상 캡슐 시리즈로 설명되었다. 레이스업 부츠, 두 조각과 반짝이는 바디수트로 구성된 컬렉션은 8월 22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의견: The Fabricant는 단순히 또 다른 디지털 패션 브랜드에서 디지털 공예 하우스로 변모하고 있다. 이것은 Web3의 Kering 또는 LVMH로 그 지위를 확립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회사는 또한 가상 패션이 가장 큰 트랙션을 얻고 있는 Gen Z의 선호도를 고려하여 자원을 투입하고 있다.
9월, 모든 눈이 패션을 향하는 달에, The Fabricant는 Wholeland 아래에서 세 가지 릴리즈를 모두 첫 번째와 같은, 초청만 받은 사람들만 참석할 수 있는 의상 쇼케이스에서 선보일 것이다. 이것은 브랜드가 고급 패션과의 연계를 시작하는 것을 나타낸다.'경제 투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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